2023 소서노 여대왕 선발대회

  • 인사말

  • 취미

    독서 운동 특허상품개발 글쓰기 요리 만들기
  • 특기

    영어 중국어 태권도 연기 발표연설 독특한 아이디어 구상 플룻 글을 통해 독자에게 감동을 줌
  • 경력사항

    - 미국 보스턴에서 어학연수

    - 중국하얼빈만방국제학교 재학, 중국어 영어 능통

    - ASDAN Business Simulation대회참가 마케팅상 수여

    - Model United Nations(모의 유엔 대회)참가

    - 교내 독후감 대회(한국어,영어) 총7번의 상장을 수여

    - 교내 뮤지컬<Sound of Music>주인공 마리아역

    - 교내 연극부 동아리 팀장 (관객 1000명이상 관람)

    - 영어뮤지컬< The Bremen Town Musicians>강아지역

    - 만방합창단 활동 4년차(전중국합창대회 3연속 1등)

    - 학급회장 초4-중1 연임

    - 국기원 태권도 2품(단) 유단자,시범단 활동

  • 이미지

    0개
  • 동영상

    0개

댓글

0개
0 / 600

크라운을 얼마나
투표하시겠어요?

총 보유 크라운 0

[충전된크라운]
선물가능
0

[적립된크라운]
선물불가능
0

※ 이미 투표한 크라운은 환불이 불가하므로 선택한 후보자가
본인이 투표할 후보자가 맞는지 꼭 확인 후 투표 바랍니다.

투표내역

  • 1위

    솔가

    2,100크라운

  • 2위

    자스민스

    1,120크라운

  • 3위

    박격포

    530크라운

  • 4위

    내일모레

    100크라운

  • 5위

    여하연

    100크라운

  • 6위

    루돌프

    100크라운

  • 7위

    jinafan

    100크라운

  • 2023. 02. 25.

    10:06

    박격포

    150크라운

  • 2023. 02. 24.

    23:55

    자스민스

    140크라운

  • 2023. 02. 24.

    23:53

    솔가

    110크라운

  • 2023. 02. 24.

    23:45

    솔가

    30크라운

  • 2023. 02. 23.

    18:20

    자스민스

    680크라운

  • 2023. 02. 23.

    18:20

    솔가

    770크라운

  • 2023. 02. 23.

    18:19

    솔가

    1,000크라운

  • 2023. 02. 23.

    18:18

    자스민스

    300크라운

  • 2023. 02. 23.

    16:41

    박격포

    140크라운

  • 2023. 02. 22.

    10:35

    박격포

    240크라운

  • 2023. 02. 21.

    14:02

    여하연

    100크라운

  • 2023. 02. 21.

    13:24

    루돌프

    100크라운

  • 2023. 02. 21.

    12:43

    jinafan

    100크라운

  • 2023. 02. 21.

    12:29

    내일모레

    100크라운

  • 2023. 02. 14.

    08:43

    솔가

    20크라운

  • 2023. 02. 14.

    07:41

    솔가

    50크라운

  • 2023. 02. 13.

    17:51

    솔가

    120크라운

신고 사유를 알려주세요.

회원 전용 서비스

회원 전용 페이지 입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이용약관

이용자 회원(이하 '회원'이라 한다)은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모투모투'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다음과 같이 이용약관을 준수 하여야 합니다.

제 1조 (목적)
1. 이 서비스 약관은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모투모투 서비스(이하 '서비스'이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등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회원이 되고자 하는 이용자가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를 거쳐서 "동의" 버튼을 누르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 약관의 해석 또는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 등에 대하여는 관련 법령 및 상관습에 따릅니다.


제 2조 (회원의 정의)
회원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제공받는 자를 말합니다.


제 3조 (서비스 이용 계약)
1. 회원 가입을 희망하는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고 "동의" 버튼을 누르는 방법으로 회원 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동 조 제 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을 신청한 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신청한 자를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타인 명의를 도용하여 신청하거나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은 경우
- 등록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거나,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본 약관 제 6조 제 2항에 해당하는 회원 중 이전에 회원자격 제한 및 정지, 상실 한 적이 있는 경우(단, 회원 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위반하거나 위반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서비스 운영 및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 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가입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동 조 제 1항의 회원정보 기재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정정하여 기재하여야 합니다.

5. 탈퇴후 재가입시 제공 되는 무료 크라운은 지급 되지 않습니다.


제 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모투모투 서비스
- 회사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즉, 회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장차 다른 회사와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할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제공자(회사)는 그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본 약관 제 7조 제 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동 조 제 1항에 정한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5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기타 서비스 제공자(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기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제 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자(회사)는 제 7조 제 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중과실이 없는 시스템 장애 또는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6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자신의 회원등록 정보를 탈퇴 해 줄 것(회원 탈퇴)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위 요청을 받은 즉시 해당 회원의 정보 말소를 위한 절차를 시행합니다.
[단 회사가 보존하여야 할 거래 기록 및 그와 관련된 개인정보(성명ㆍ주소ㆍ전자우편주소 등 거래의 주체를 식별할 수 있는 정보로 한정한다)는 회원이 개인정보의 이용에 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에도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된 법률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이를 보존할 수 있습니다. ]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회원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타인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키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회원등록 정보를 말소합니다.

4.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도중 12개월 이상 로그인 기록이 없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제 7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특정 회원에게 서비스에 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정보에 등록된 메일주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공지사항 게시판 혹은 관련 서비스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8조 (회원의 개인정보)
1.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2016.7.25)"에 의거하여 회원으로 가입 시 이름, 사는곳, 성별, 결혼여부, 연락처, 닉네임 등 가입 인증정보를 필수적인 개인정보로 입력 받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위‘정보통신망법’ 및 ‘개인정보보호법’을 준수하고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사이트 등에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고지합니다.


제 9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에게 법률적인 증명이 가능한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을 입힐 경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10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회사가 관계법령,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해서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자신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각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적극 따라야 합니다.


제 11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회사의 권리와 업무 또는 제 3자의 권리와 활동을 방해하는 행위
- 다른 회원의 ID를 도용하는 행위
- 관련 법령에 의하여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게시 또는 전송하는 행위
- 회사의 직원 또는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정보를 게시, 전송하는 행위
-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송하는 행위
-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회원을 괴롭히는 행위
- 다른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 불특정 다수의 자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거나 음란물(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등 포함)을 게시하는 행위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게시된 공지사항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크라운에 대한 현금화 또는 재 판매 하는 행위(만약 그 크라운으로 투표시 무효 처리 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면책되지 못할 경우 회사나 다른 회원이 입은 모든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12조 (공개게시물의 삭제)
1. 회사는 회원의 공개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공개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고, 해당 회원의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도형 등을 유포하는 내용
- 범죄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
- 회사 또는 다른 회원(제3자 포함)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내용
- 정치적, 종교적 분쟁을 야기하는 내용으로 인하여 회사의 업무가 방해되거나 방해될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 크라운에 대한 현금화 또는 재 판매하는 내용

2. 회원의 공개게시물로 인한 법률상 이익 침해를 근거로,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가 회원 또는 회사를 대상으로 하여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예: 고소, 가처분신청,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취하는 동시에 법적 조치와 관련된 게시물의 삭제를 요청해오는 경우, 회사는 동 법적 조치의 결과(예: 검찰의 기소, 법원의 가처분결정, 손해배상판결)가 있을 때까지 관련 게시물에 대한 접근을 잠정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 합니다)의 규정에 의해 공개된 게시물 등이 본인의 사생활을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등 권리를 침해 받은 회원 또는 제 3자(이하 "요청자"라 합니다)는 그 침해사실을 소명하여 회사에 해당 게시물 등의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해당 게시물 등의 권리 침해 여부를 판단할 수 없거나 당사자 간의 다툼이 예상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한 접근을 임시적으로 차단 또는 블라인드 하는 조치(이하 "임시조치"라 합니다)를 최대 30일 취합니다.


제 13조(손해배상 및 면책)
1. 회사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거나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해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의 고의 내지 과실 및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회원은 그 손해를 모두 배상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정하는 내용에 위반하지 않은 한 이용자인 회원에게 그 어떠한 손해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및 손해에 대하여는 그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4조 (저작권의 귀속 및 게시물의 이용)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 전시, 전송, 배포, 홍보의 목적으로 회원의 별도의 허락 없이 무상으로 저작권법에 규정하는 공정한 관행에 합치되게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다음과 같이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내에서 회원 게시물의 복제, 수정, 개조, 전시, 전송, 배포 및 저작물성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의 편집 저작물 작성
- 미디어, 통신사 등 서비스 제휴 파트너에게 회원의 게시물 내용을 제공, 전시 혹은 홍보하게 하는 것. 단, 이 경우 회사는 별도의 동의 없이 회원의 이용자ID 외에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전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 회원이 이용계약 해지를 한 경우 회원 본인 ID에 기록된 보관자료(스크랩, 쪽지 등)는 삭제됩니다.


제 15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회원은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의 내용을 활용한 광고게재 및 기타 서비스상에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6조 (크라운충전 이용 및 청약)
1. 유료 (미션)
1) 1인 1일, 제한적인 이용
2) 청약 철회는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단, 사용시 철회 불가)
3) 결제완료 후 1시간 이내에 충전(평일 10~18시 기준)
4) 현금영수증 발급불가

2. 환불
1) 이미 투표된 크라운은 투표 결과에 영향이 있을수 있기에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2) 유료로 구입한 크라운과 이벤트로 적립된 크라운 환불은 계정간 선물주기 기능으로 인하여 크라운에 대한 명확한 소유권에 추적이 어렵기 때문에 시스템상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3) 투표마감 직전 사용자가 많아져 접속 및 서버가 불안정할 수 있기에 사전에 투표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3. 선물하기
1) 유료충전을 한 크라운은 회원들 간 주고받기가 가능합니다. 크라운은 수에 제한 없습니다. 적립된 크라운은 선물이 불가능 합니다. (최초 선물 받은 크라운은 적립된 크라운으로 취급되어 재선물하기가 불가능합니다 - 연속 선물 불가능)
2) 잘못 선물한 경우에 대해서도 별도의 대응 및 조치를 진행하지 않으니 꼭 선물 하고자 하는 닉네임을 정확히 확인하시고 선물 하시기 바랍니다.
3) 이미 선물한 크라운은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므로 선물 받는 닉네임이 맞는지 꼭 확인 후 선물 바랍니다.
4) 크라운에 대한 현금화 또는 재 판매는 금지하고 있으며, 사실 확인시 관련된 모든 계정은 정지 또는 탈퇴 되며 잔여 크라운은 몰수 합니다.

제 17조 (약관의 개정)
1.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단, 개정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2.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회원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거부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4. 회원이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변경 약관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


제 18조 (분쟁의 해결 및 관할법원)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전항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회사와 회원 상호 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이 제기될 경우 민사소송법에 따른 관할법원을 제1심 관할법원으로 지정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2년 1월 28일부터 적용하고 이전의 모든 약관의 내용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이하 '회사'라 한다)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보호법'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만히 처리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법 제27조의 2에 따라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공개합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목적 내용
회원가입 및 관리 - 회원 가입의사 확인
-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식별 및 인증
- 회원자격 유지·관리 및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처리시 법정대리인의 동의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등
서비스제공 - 유/무료 서비스 및 관련 콘텐츠 제공
- 요금결제·정산
고충처리 -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
마케팅/광고에 활용 - 신규 서비스 개발 및 특화
- 새로운 상품 또는 서비스 안내
- 경품행사,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또는 회원 참여공간 운영
- 이벤트/경품당첨 결과 안내 및 상품배송
- 고객대상 설문조사
- 앱서비스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고객 관심사에 부합하는 앱서비스 및 이벤트 기획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모투모투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이용자 식별, 서비스 개선, 신규 서비스 개발, 이벤트 응모, 회원가입, 상담을 위하여 필요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모투모투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를 받고, 서비스의 본질적 기능을 수행하기 위하여 반드시 필요한 필수항목과 보다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선택항목을 수집합니다.
이용자는 선택 항목 수집에 동의하지 않아도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지 않으며, 특화된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할 뿐입니다.


2.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보존합니다.)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또는 이용자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대상 관련 법 조항 보유 기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본인 확인에 대한 기록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6개월
로그인 기록 통신비밀보호법 3개월

3.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회사는 이용자의 편의 증진과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 및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위탁받는자 업무내용
이노페이 상품 대금 결제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 고객 상담 및 서비스 운영 / 시스템 개발 및 운영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관리·감독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겠습니다.


4. 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이용자 또는 이용자의 법정대리인 등은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요구,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요구, 삭제요구, 처리정지 요구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로부터의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한 개인정보 열람 등의 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이용자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해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정당한 대리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정보주체(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정보주체(이용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이용자)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됩니다.


5. 개인정보의 파기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1조에 따라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달성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1. 파기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밸포멧(Low Level For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6.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 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암호화하여 저장·관리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SSL) 등을 통하여 전송하고, 비밀번호는 복호화 불가능하도록 일방향 암호화하여 저장·관리되고 있습니다.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SSL)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 유출에 대한 위험을 줄이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를 보관하는 데이터베이스 시스템과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시스템에 대한 비밀번호의 생성과 변경, 그리고 접근할 수 있는 권한에 대한 체계적인 기준을 마련하고 지속적인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개인정보보호 의무와 보안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이나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세션(session)’를 사용합니다.
세션은 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운영되는 서버가 이용자 정보를 로그인 시간 동안 서버에 저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세션정보는 이용자가 로그아웃 시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1. 세션의 사용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앱서비스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2. 세션의 설치∙운영 및 거부 이용자는 세션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의 경우 서비스 운영 서버에서 자동으로 세션이 생성됩니다.



8.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이용자)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성명 : 장명환
- 직책 : 기획본부 본부장
- 연락처 : 02-518-6280
- 이메일 : zmh2000@nate.com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이용자)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9. 개인정보 열람청구
이용자는 관련법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이용자)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있을 경우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 부서명 : 전산시스템 본부
- 담당자 : 신우철
- 연락처 : 02-518-6327
- 이메일 : shin10s@naver.com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이용자)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10. 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www.kopico.go.kr
- 전화 : (국번없이) 1833-6972
- 주소 : (03171)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02-3480-3573 (www.spo.go.kr)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11.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개정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제3자 제공 등과 같이 이용자 권리의 중요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 30일 전에 고지합니다.


2020년 3월 15일 공고
2020년 3월 15일 시행

마케팅 제공 동의

1.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마케팅을 위하여 제3자 또는 타기관에 무단으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는 마케팅 제공 동의를 하신 분들의 개인정보를 당사 및 제3자 제공 받은 회사의 이벤트/행사기획 담당자에게 제공하여 공연 이벤트 개최, 문화행사, 미인선발대회 개최 관련 서비스 상담 및 홍보 안내, 그리고 결혼중개 업무수행 및 결혼을 위한 상담 및 알선 등을 위하여 이용하고 있습니다.


2. 제공받는 개인정보의 내용
이름, 생년월일, 성별, 연령, 결혼유무, 주소,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


3. 제공받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귀하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이 정한 정보보관기한 동안 보관 및 활용되며, 기한 만료 전 당사자의 삭제요청이 있을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파기 등의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다만, 결혼중개 및 권유를 위한 경우에는 상담을 위한 경우 상담이 종료된 시점, 결혼중개를 위하여 수집한 경우 5년 동안 보유합니다.
상품권유 중지청구(Do-Not Call)
위 마케팅정보 제공 및 이용에 동의한 이후에도 전화[대표번호], 서면 등을 통해 마케팅활동에 대한 중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본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 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 범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 2021년 7월 01일]